체인스모커스, 첫 정규 앨범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차트 1위 차지!

WEB ONLY CONTENTS/NEWS AND GEL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각광받는 EDM 듀오, 체인스모커스의 신작 [Memories… Do Not Open]이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하였다. 신보는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뿐만 아니라, ‘빌보드 댄스/일렉트로닉 앨범 차트’ 1위를 차지 하였으며 ‘UK 댄스 앨범 차트’ 역시 석권하였고 한국에서도 ‘가온 차트’ 국외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현재 대세임을 증명하였다.

 

또한 지난 주말 성황리에 종료된 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에서도 콜라보레이션 곡 <Something Just Like This!>이 연주되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 공연 후 주요 음원사이트 검색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다.

 

한편, 강남에 위치한 호텔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이번 체인스모커스 새 앨범 발매 기념으로, 이번 앨범의 테마인 ‘젊음’, ‘추억’, ‘감성’의 컨셉으로 체인스모커스 컨셉룸을 만들어 4월 27일 체인스모커스 슈퍼팬 초대 행사를 시작으로 5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체인스모커스의 최고의 히트작 <Closer>는 2016년 빌보드 싱글차트에서 무려 12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동시에 미국 디지털 송 차트, 스트리밍 송 차트, 라디오 송 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하며 2016년 최고의 히트 아이콘임을 확인했다. 과연 올해에 영/미권 팝씬에서 이들을 능가하는 성과를 거둘만한 아티스트가 나올 수 있을지 의문을 갖게 하는 대활약이었다. 그리고 2017년 제59회 그래미 어워드에서는 싱글 <Don’t Let Me Down>으로 '베스트 댄스 레코딩' 부문을 수상, 첫 그래미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2016년 최장기간 빌보드 1위를 기록한 EDM 듀오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의 첫 번째 정규 앨범 [Memories… Do Not Open]에는 영국을 대표하는 밴드 '콜드플레이'와 함께한 초특급 콜라보레이션 곡 <Something Just Like This!>,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했던 곡 <Paris>를 포함한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체인스모커스의 신작 [ Memories… Do Not Open ]은 주요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주요 디지털 음원 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자료제공 = Sony Music


WRITTEN BY
LOCOMO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