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팀버레이크 신곡 'Say Something' 오늘 오후 6시 공개


슈퍼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귀환

다섯 번째 정규앨범 [Man of the Woods]

세 번째 싱글 ‘Say Something’ 오늘 (26일) 전격 공개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의 신곡 ‘Say Something’이 1월 26일 저녁 6시에 전격 공개된다. 오는 2월 2일 발매 예정인 다섯 번째 정규앨범 [Man of the woods]의 수록곡으로, ‘Filthy’, ‘Supplies’에 뒤를 잇는 세 번째 싱글 곡이다. ‘Say Something’은 그래미 어워즈 2회 수상에 빛나는 컨트리 스타 크리스 스테이플턴Chris Stapleton이 작사/작곡/기타/보컬 등 많은 부분 참여한 곡으로, 앞서 공개된 두 곡에 비하여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두 싱어의 가창이 두드러진 발라드 트랙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직접 런치 패드를 연주하며 곡의 도입부가 어떤 방식으로 만들어졌는지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원 테이크 형태로 제작된 영상에서 등장 인물들은 완벽한 동선과 타이밍 그 자체만으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Man of the Woods]는 2013년 발매된 전작 [The 20/20 Experience - 2 of 2] 이후 거의 5년만의 신작이다.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신작에 대하여 “이번 앨범은 나의 아들, 아내, 가족에게 영감을 받아 완성되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가장 큰 영향을 준 것은 내가 이전에 작업했던 앨범들이다.”라고 설명한다.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앨범 발매 이틀 후인 2월 4일 미국 최대의 축제 슈퍼볼 하프타임 축하무대에 설 예정이다.


마이클 잭슨Michael Jackson 이후 미국 팝 역사 상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꼽히는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싱어송라이터인 동시에 인정받는 영화 배우이기도 하다. 발표한 모든 정규 음반들이 플래티넘 세일즈를 기록하였으며, 평균적으로 각각 약 천만 장이 팔려나갔다. 열 개의 그래미상을 비롯 네 개의 에미상, 일곱 개의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수많은 상들을 석권하였다.


자료제공 = Sony Music


WRITTEN BY
파라노이드
팝 매거진 '로코모션' 공식 웹사이트 오픈 준비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