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B ONLY CONTENTS/NEWS AND GEL

시아, 디플로, 라브린느의 슈퍼밴드 LSD 첫 싱글 공개


라브린느(Labrinth), 시아(Sia), 디플로(Diplo)

역대급 조합의 슈퍼 그룹 ‘LSD’

첫 싱글 ‘Genius’ 공개


시아(Sia), 디플로(Diplo) 그리고 라브린느(Labrinth)가 결성한 슈퍼그룹 엘에스디(LSD)가 첫 싱글 ‘Genius’를 공개하였다. 엘에스디(LSD)는 ‘Chandelier’, ‘Cheap Thrills’ 등 히트곡으로 한국팬들에게도 크게 사랑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시아와, 메이저레이저(Major Lazer)의 수장이자 GD & TOP과의 협업으로도 널리 알려진 디플로의 조합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그리고 또 다른 멤버인 라브린느 역시 UK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데뷔 성적을 기록한 거물급 아티스트이다. 시아는 영화 [원더우먼] OST 수록곡 ‘To Be Human’에서 라브린느와 이미 협업을 한 바 있으며, 영화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 사운드 트랙 ‘Elastic Heart’를 위해 디플로와 공동 작업을 펼치기도 하였다.



‘Genius’는 디플로의 색깔이 그대로 드러나는 비트 위에 시아와 라브린느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진 곡으로 <버라이어티(variety)>지는 “사운드에 세 명 모두의 특징이 나타나 있다”고 평하였고, <빌보드(Billboard)>지는 “유쾌하고 중독성 있다”고 호평하였다.



공식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되었다. 최근 한국의 갓세븐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펼치기도 한 유명 감독 벤 존스(Ben Jones)가 담당한 이번 뮤직 비디오는 컬러풀하면서도 사이키델릭한 영상이 돋보인다. 곡에서도 언급되는 아인슈타인, 뉴튼, 갈릴레오, 스티브 호킹 그리고 스티브 잡스가 애니메이션 형태로 등장하여 눈길을 끈다.


LSD는 다음주 11일 또다른 신곡 ‘Audio’를 공개할 예정이며, 정규 앨범 역시 작업 중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 소니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