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로맨틱 음악여행. 그린플러그드 경주(Greenplugged Gyeongju) 2017 Preview

핫 플레이스 경주에서 펼쳐지는 핫 페스티벌, 가을의 로맨틱 음악여행, 

그린플러그드 경주(Greenplugged Gyeongju) 2017 Preview


일시: 2017년 9월 9일(토)~ 9월 10일(일) 

장소: 경주 황성공원(경주 실내체육관 및 잔디광장)
자료제공: 그린플러그드 경주 조직위원회


9월 9일(토), 10일(일) 양일간 경주에서 펼쳐질 ‘가을의 로맨틱 음악여행’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이하, 그린플러그드 경주)이 8월 16일, 최종 라인업을 배치한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지난 2010년부터 매년 5월,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꾸준히 열리고 있는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은 도심 속 자연공간에서 멋진 음악을 배경으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음악축제로 많은 음악 팬들의 환영을 받아왔고, 2017년 9월, 그 범위를 더 넓혀서 처음으로 경주 공연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 

썬(SUN), 문(MOON), 윈드(WIND), 버스킹(BUSKING) 등 4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그린플러그드 경주’ 공연에는 자우림, YB(윤도현밴드), 다이나믹 듀오, 스윗소로우, 넬, 노리플라이, PIA, 가을방학, 버즈, 솔루션스, 윤하, 더 모노톤즈, 김반장과 윈디시티, 데이식스, 오지은, NATY, 피아, 에이프릴 세컨드, 라이프앤 타임, 최낙타, 더베인, 메리라운드, 크라잉넛, 몽니, 브로콜리 너마저, 소란, 슈퍼키드, 치즈, 신현희와 김루트, 고고보이스, 입술을 깨물다, 마틴 스미스, 마리슈, 숨의 숲, 문댄서즈 등 40여팀의 뮤지션들이 출연한다.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록과 힙합,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뮤지션들은 물론, 대중성과 인디씬의 실력파 아티스트를 모두 아우르는 조화로운 라인업을 자랑하며, 또한 그린플러그드 경주 조직위원회는 영남권 지역의 신인그린프렌즈 선발을 통해 지역 인디씬을 지원하고 지역의 숨은 실력파 밴드들에게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단순히 공연 라인업 뿐 만 아니라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공연 티켓과 함께 숙박, 기차, 렌터카 등을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 “나만의 음악 여행 패키지” ( https://goo.gl/WN18o1 ), 각 지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 안내 ( https://goo.gl/FzhyUS ), 그리고 SNS를 통해 경주의 다양한 여행 코스를 소개하는 등 관객을 배려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린플러그드 경주 뿐만 아니라 고즈넉한 경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야경코스, 맛집코스 등 취향 별 맞춤 여행 코스를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는 그린플러그드 경주의 SNS를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그린플러그드 경주 조직위원회는 이외에도 색다른 콘텐츠, 관객을 배려한 현장 운영 등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할 로맨틱한 음악 여행, 그린플러그드 경주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나날이 높아진다.

여름의 싱그러운 풀내음과 겨울의 선선함이 공존하는 찰나의 가을을 즐기고 싶다면 ‘그린플러그드 경주’를 추천한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 예스24공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일반판매를 진행 중이다. 그린플러그드 경주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홈페이지(http://blog.naver.com/gpgfestival)와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린 플러그드 경주 타임테이블]




  




신고

WRITTEN BY
LOCOMOTION
팝 매거진 '로코모션' 공식 웹사이트 오픈 준비중입니다.